> 도서목록 > 분야별목록 > 외국어학습

 

제목 직감 영문법
저자 오석태
출판일 2013년 10월 12일
 

 

저자 오석태 | 판형 46배변형 186*240

발행 20131112일 | 면수 224면 |가격 13,800
 

1. 책 소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20년간 못 넘은 영문법의 벽, 이 한 권으로 깬다! 독해+작문+회화 잡는 영문법!

106개의 핵심 문장을 중심으로 해당 영문법의 포인트와 예제 정리!

 

‘His age is against him’은 어떻게 해석할까요?

‘Who has done it?’‘Who did it?’은 어떻게 다를까요?

 

20년 넘게 영문법을 공부했으면서도 당신이 간단한 영어 문장 하나 매끄럽게 해석할 수 없는 이유, <직감 영문법>이 알려드립니다.

암기는 가라, 문법은 느낌이다 <직감 영문법>’은 당신의 직감을 네이티브 스피커의 생각에 맞춰줌으로써, 암기에 의존하지 않고도 영문법의 규칙에 따라 영어 문장을 말하는 화자의 의도에 정확히 다가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지은이 소개

오석태 David Oh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와 영어를 전공했다. 대학을 졸업한 후 7년간 종로외국어학원에서 초보자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자신만의 영어 노하우를 개발하였으며, 이후 1988KBS FM Radio를 통해 방송계에 입문했다. MBC Radio, CBS Radio를 거쳐서 1990SBS TV 아침 생활영어 진행자로 발탁되어 방송영어 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1992년부터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 가수들의 기자회견 통역을 전담하면서 팝송과 영화에 대한 자신의 관심을 영어에 접목시켜 팝송 영어전문가, 팝 칼럼니스트 등으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자신의 영어를 토종영어라고 선언하는 그는 자산의 영어가 원어민을 능가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그 바탕에는 영어에 대한 애착과 탁월한 능력이 있기 때문인데, 그는 밤을 새워가면서 영어에 관한 모든 것을 스스로 학습한다.

현재 대치동에서 영작문 전문학원 O Writing을 운영하면서 학생들의 전반적인 영어력 향상에 힘을 쏟고 있다. 또한 영어전문 출판사 ELC Contents 대표로 재직하면서 출판인으로서의 활동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온라인 강좌로는 Winglish.com에서 <스크린 영어>, <Start-Up English series>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중학생을 위한 수박씨닷컴에서도 여러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저서로는 리딩쇼킹, 오석태의 영어회화 끝장레슨, 영어회화 무작정 따라하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자막없이 보기, 영어회화 내맘대로 돼라등과 초중생을 위한 American Textbook Reading Series, NEAT Speaking Pattern Series등을 개발하였다.

 

3. 추천의 글

오석태 선생님의 <직감 영문법>은 오로지 영문법을 위한 영문법 또는

이론을 위한 영문법이 아니라 언어로서의 정확한 영어 문장 구조와 자연스러운

영어의 느낌을 알게 해주는 영문법 책입니다. 말 그대로 진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책입니다. - 명승철 <직감영작문> 저자

 

<직감 영문법>은 오로지 영문법을 위한 영문법, 형식적인 영문법

대신 문장의 정확한 의미와 뉘앙스, 화자의 감정을 살려주는 영문법을 담은

책입니다. 특히 기존의 딱딱한 영문법 학습과 그 형식성에 염증을 느끼는 독자, 어려움을 느끼는 독자들이 실제 활용도가 높은 영문법 표현을 흥미롭게

익히도록 도와줍니다. - 이예슬 직장인

 

문법은 문법대로, 독해는 독해대로, 회화는 회화대로 배우게 하는 기존의 영어 학습 방식과, 틀에 박힌 표현만 암기하게 만드는 영문법에서 벗어나, 회화, 작문, 독해 등 영어의 모든 영역에서 자연스럽게 영문법을 활용할 수 있게 합니다. - 김수경 대학생

 

4. 출판사 서평

암기는 가라, 문법은 느낌이다! <직감 영문법>’은 오로지 영문법을 위한 영문법, 형식적인 영문법 대신 문장의 정확한 의미와 뉘앙스, 화자의 감정을 살려주는 영문법을 담은 책이다.

 

이 책은 총 106개의 핵심 문장(106Days)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고, 이 문장들을 중심으로 해당 영문법의 포인트와 예제가 정리돼 있다. 106일치 분몬 내용들은 거의 모든 영문법의 핵심 주제를 커버하며, 저자가 엄선한, 실제 미국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는 좋은 예문들이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다.